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자연경관이 담긴 충주 관광명소들을 배경으로 제작한 15초 홍보 영상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준비된 스토리텔링과 퍼모펀스가 결합된 테마형시티투어버스 콘텐츠
여행과 스토리가 결합된 테마 여행 기획사업 < 평화의길에서 만나다 >의 홍보 영상. 여행지에서 만나게 될사건을 영화 예고편 형식으로 구성한 콘텐츠
금융기관의 프로그램으로 실제 창업에 성공한 사례를재미와 흥미를 가미한 콘텐츠
지역 콘텐츠의 한계를 개선하기 위해 유명 크리에이터를 섭외하여현지에서 체험 & 소통하는 콘텐츠
대구의 대표 댄스팀 아트비트와 퓨전국악 밴드 이어랑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대구의 유명 예술 명소들을 소개하는 콘텐츠
대구광역시 지자체 공식 유튜브의 흥미와 시청층 확보를 위해제작한 B급 코드 콘텐츠
먹방스타 입짧은햇님을 활용한 상품 프로모션 콘텐츠 영상
유명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1인칭 V로그 영상 제작을 통해 시청자가 실제 현장에 있다는 경험을 전달해주는 현장형 콘텐츠
중소상공인과 크리에이터들이 매칭되어 협력하는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멘토 유튜버들의 홍보영상을 제작
< 한성드림레이스 > 모바일 게임론칭 현장을 담은 홍보 콘텐츠